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산 백천동 2020년 경자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24

    2020년 교은쟈뇨은 새해가 된 새해가 되면 꼭 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새해 운세입니다!!우연히 들르게 된 경산 백천.동 경산·백동의 아사 뷰티로 타로도 합니다라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


    프로 타로 전문의가 직접 해주신 거예요. 특히! 대구, 경산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났다면서요?그러므로 1프로파일 오는 분도 계신다고 말했습니다 저도 예약을 잡아 다녀왔습니다.


    >


    운명의 점을 봐주는 타로카드입니다.!!! 자신의 삶의 방향을 찾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새해, 새해가 되면 친구들과 늘 그랬듯이 철학관, 타로점을 보러 다녔던것 같습니다.추위에 떨면서도 늘 지나쳐 기다리고 타로점을 친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예약제 운영으로 탄력적이고 특별한 가게 안에서 기다리면 되기 때문에 기쁩니다.


    >


    타로카드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전문적인 유명한 타로 전문의인데, 타로를 보는 동안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


    분명 적이나, 아니나 제 얘기를 제 마음을 편하게 해줘요!!! 그런 점에서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타로수업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저도 주부라서 육아 스트레스, 육아 우울증 등이 있었기 때문에 미리 알았다면 우울증 극복에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혼란을 😅 ​#타로 수강 💎의 주일회 6주간 교육 💎 한회당 4시간의 교육(시간 조정 가능)💎 취미 및 창업 💎 심신 안정과 우울증 극복 가능 ​의 수강 문의는 아래 명함 클릭하세요 👇


    >


    경산 백천동 어썸 뷰티로 2020년 새해 교은쟈뇨은, 새해의 운세 타로 점 할인 행사도 합니다고 하면 문의하세요 새해에는 모든 일이 잘 되세요.저도 대박날 때마다 감사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