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형 싼타페 2.2 디젤 시승기 (자율주행, 승차감, HDA, 주행모두)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54

    >


    >


    최근 가장 핫한 SUV가 있다면 신모델 2.2디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오항시는 싼타페 2.2의 시승기 주행의 편을 들어 이이에키을 하고 보느냐는 것이다.최근 싼타페 2.2의 시승을 하고 꽤 되었는데 편지 그뎀 많아서 자주 미루고 미루었지만 최대한 타일러 보겠습니다.


    >


    스티어링에 대한 눈높이 싼타페는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R-MDSS가 적용되어 있습니다.첫 번째 감정은 조금 가벼운 감정이 있지만 속도감응식이기 때문에 조금 달리면 조금 무거운 감정이 있습니다.하지만 쏘렌토와 비교하면 고속이고 조금 가벼운 감정이 강합니다. 아마 싼타페 자율주행 시스템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차선 유지를 위해 차가 직접 스티어링을 움직이기 때문에 매우 무거운 감정은 아닙니다.


    >


    가속에 대한 느낌 사실 새 모델 2.2의 시승기 때문에 시승 전에 기대를 하지 않 슴니다. 이 차량을 출시했을 때 2.0디젤 차량에 탔는데 제가 쏘렌토 R 2.0디젤을 타기 때문에 매우 실망적인 부분이 많았기 때문이다. 때문에 산타페 2.2의 시승을 할 때 기대 없이 시승을 했지만 예상과 당싱무 다른 느낌을 보이고 줐 슴니다. 가속력이 부족하지 않고 쭉쭉 뻗어 자신에게 가고 연비가 매우 좋은 바람에 2.0과 2.2가 이처럼 다르다고 신? 라는 소견을 했습니다.


    >


    변속에 대한 생각의 변속도 그렇습니다. 2.0과 2.2싼타페는 전체 8단 자동 변속기를 적용했지만 2.0에서는 뭔가 오링이메한 단수들이 많았지만 2.2에서는 보다 정확한 변속 타임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특히 본인 고속이 연비적인 부분이 매우 나쁘지 않게 되고 청수, 새, 오히려 2.0보다 2.2연비가 더 좋아 본인의 오지 않을까 생각하곤 했습니다.꼭 세트를 2.2에 맞추어 2.0엔진만 바꾼 생각이라는 거죠? 같은 차량에 같은 미션인데 2.2가 더 좋았습니다.


    >


    브레이크에 대한 감정사실, 이번 싼타페 2.2의 시승을 하면서 제동 테스트를 잘 하지 않앗슴니다. 오히려 싼타페 HDA를 테스트하거나 고속주행만 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브레이킹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SUV가 늦는다는건 이제 옛날이야기처럼 현대자동차에서도 많이 발전된것같습니다.


    >


    서스펜션에 대한 느낌이 신모델 2.2서스펜션은 놀랐습니다. 쏘렌토R을 타고 싼타페 DM도 꽤 타봤는데 상당히 부드럽고 고속으로 꽉 찬 잡답은 현대차가 점점 안전기술에 대해 발전한다고 소견하지만 개인적으로 현대차를 타보고 가장 많이 발전하는 부분은 서스펜션이다.벨로스터 시승기로도 이야기를 하겠지만 서스펜션의 발전은 싼타페 DM에서 TM에 탑승한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싼타페 승차감은 놀라울 정도다.


    >


    코당싱링그에 대한 고민 서스펜션 스토리에 이어신형 2.2에 대해서 이야기를 이어 나쁘지 않아서 가 보겠습니다.우선, 여기 당신의 링은 이전 SUV에 다소 음험한 고민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내가 타고 있는 20하나 3년형 쏘렌토 R또 4륜 구동으로 만족한 고 라면 신 린을 보이고 주고 있지만 이번 싼타페 2.2모델로 보이는 고 라면 신 그는 더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고 라면 신 린을 선물한다.


    >


    고속 주행에 대해 생각하고 고속 주행을 하고 있으면 매우 균형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동안 싼타페는 풀체인지를 거쳐 SUV에 단점을 한 명씩 지워왔기 때문에 지금은 단점이 없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고속으로 도로 노면이 나쁜, 좌우로 비틀거릴 때도 부드러운 서스펜션이 잘 쟈프데당히메, 베네수엘라의 있으며 시속 160km이 지나도 속도감이 잘 느껴지지 않는, 귀은 수입 차를 많이 만들어 왔다고 생각됩니다.


    >


    시내 주행에 대한 소견, 시내 주행도 특별히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사실 만족스러웠지만, 고속 주행에 소견이 그리 나쁘지 않고 시내 주행이 더 만족스러운 소견처럼 보인다는 것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안전과 관련된 그런 점에서 반자율 주행의 싼타페 HDA는 고속도로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뭐랄까, 고속 주행에 초점을 많이 맞춘 소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자율주행/HDA에 대한 느낌의 싼타페 자율주행은 정확히 알고 사용해야 한다. 먼저 싼타페 HDA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싼타페 HDA 즉 Highway Driving Assist에서 고속도로 주행을 지원하는 기술입니다. 때문에 1반 도로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GPS를 통해서 고속 도로 위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이 기술은 차량 거리 제어 기능 ASCC와 차선이 마스크의 방지 기능 LKAS레벨 2수준의 자율 주행을 보이고 줍니다.정 이야기 목적지를 찍고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가능 싼타페 자율 주행은 레벨 5정도가 돼야 할 것.


    >


    먼저, 요즘 헷갈리는 부분이 시작됩니다. 많은 분들이 HDA 시스템과 LKAS 시스템을 혼동하시는데 LKAS 기능은 차선을 인지하고, 차선 밖으로 과해지면 중앙으로 이동시키면서 이탈 경보를 해주는 시스템입니다.그러나 HDA가 차선을 인지하고 그 차선을 유지하고 가게 하는 시스템에서 시속 80km~일일이 0km/h이하에 최적화된 고속 도로에 최적화된 시스템입니다.실제로 싼타페 자율주행 기술을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다. 이번에 이 차로 대구까지 다녀왔는데 불편함이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만족하고 운전의 피로를 아주 많이 덜어주는 기술입니다.그러나 레벨 2자율 주행 기술은 위에서 내용의 곳에 어시스트 즉 운전하는 데 지원하는 게 절대 차가 운전하는 게 아닙니다.그렇기 때문에 스티어링은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하고, 스마트폰이 너무 졸면 절대 맞지 않습니다.


    >


    >


    싼타페 주행 전체에 대한 의견 싼타페 주행 전체는 총 4개를 볼 수 있습니다. 컴포트 전체, 친환경 전체, 운동 전체, 스마트 전체 다 있지만 사실 다른 전체로는 설명할 필요가 없지만 스마트 전체는 너무 재미있어요. 드라이버 드라이빙의 취향을 파악하고 액셀이 깊어지면 운동 전체로 바꾸고, 연비 주행을 하면 에코 전체로 바꿔주기 때문에 평소 에코와 운동가의 어린이를 동반한 운전이라면 스마트 싼타페 주행 전체를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컴퍼트와 스마트가 같은 파란색이기 때문에 헷갈리는 점은 유감입니다. 컴포트 전체를 뽑아 버리면 어떨까 하는, 그런 싼타페 주행 전체입니다.


    >


    싼타페의 승차감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보다 만족스러운 점은 새 모델 2.2의 연비이었다 그것은 전부 sound편에서 이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오항 선은 산타페 2.2의 시승기 3번째의 의자 트리 주행에 대해서 의자 트리를 하고 봈 슴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