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역자격증 파헤치기 [무역자격증종류/영어연관성/취득기간]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8:11

    무역 자격의 평가 절하 [무역자격의 종류, 영어관련성, 취득기간]


    >


    #무역자격증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그동안 틈틈이 무역회사 취업에 대해 알아봤는데


    무역회사 취업을 막연히 소견만 하고 있다면 백소라 교수님의 코치로 무역회사 취업에 대해 자세히 알 때였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와우파스 무역코치 백소라 교수는 무역회사에 취업하는데 필수적인 역량으로 외국어 능력과 무역자격을 강조했습니다! 오거든의 매일은 무역회사에 취직할 때 꼭 필요한 외국어와 무역자격증에 대해 여러분이 가장 궁금한 질문만 모아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 0하나


    >


    무역자격증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무역자격증을 왜! 취득해야하는지 설명합니다! 무역자격증 취득전에 자주물어보는 질문입니다.


    >


    무역자격증은 무역회사의 필수자격증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원자의 열정/의지/비전을 보여주는 자격증으로 취득시 무역회사 취업성공률을 높여줍니다.


    >


    또다른지원자들사이에서자신의경쟁력을높이고취업할때나를강하게알릴수있습니다.저기요! 혹시 아직 무역관련 자격증이 어떤 건지 모르겠어요.


    >


    >


    가장 대표적인 자격증으로는 정부공인시험 무역영어와 민간자격 국제무역사가 있습니다무역영어는 무역을 영어로 치는 시험이에요.국제무역사는 무역에 관해 더 넓은 범위를 깊이 묻는 시험입니다.


    >


    그래서 무역 전공자, 초보자에게 무역 영어를 권하고 더 깊이 있는 무역의 세계를 공부하고 싶다면 국제 무역사를 추천합니다.


    >


    전문적인 자격증을 원하시면 통관업무 전문 관세사 자격증도 도전해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세요.


    ​​​​​​​​


    질문 02


    >


    무역=영어니까 많은 분들이 영어와 연관성을 잘 들어주세요!" 저는 토익/토플의 고득점인데 무역 자격증을 쉽게 딸 수 있나요?대답은 "반드시 쉽지는 않다!"입니다.


    >


    무역 격증은 무역 시험을 영어로 치는 시험이에요.따라서 영어를 잘하면 도움이 되지만, 무역 지식이 없으면 쉽게 취득할 수 없습니다.무역자격증 취득은 무역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험으로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해야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세요.


    ​​​​


    질문 03


    >


    무역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이제 얼마 동안 공부를 해야하는지 각오를 하세요.


    >


    무역 영어와 국제 무역사는 우선 급수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무역 영어는 1급/2급/3급 국제 무역사는 1급/2급 ​ 먼저 무역 영어, 국제 무역사 1급은 두달로 잡는 것이 무난합니다.1개월 이내에도 가능하면 문제가 있는 소음이 신경 쓰여서, 2개월이 추천합니다.​ 무역 영어 2급, 3급, 국제 무역사 2급은 이르면 한달 안에 산뜻하게 이 가능합니다!더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면 YouTube에서 확인하십시오.


    ​​


    무역의 자격에 관한 베스트 질문 3이 지정하고 오항시 날 대답했는데요! 어땠어요?궁금한 거 좀 풀렸어요?무역회사의나이는무역자격에관한궁금한점이있다면와우패스자신의네이버카페미래물류연구소에질문을남겨주세요!무역코치백소라교수님이답변합니다.와우 패스 무역 카테고리를 이동시키는@naver카페[미래 물류 연구소]로 이동하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