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피추 펭수 아니다...네티즌 펭수는 김동준 의심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35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사진=MBC복사 추가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펜스의 정체가 관심의 집중이었다.펜스는 지난 달 하나 4일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 아는 오빠'의 새로운 코당싱'취업 상담실'에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날 카피츄는 "산에서 사는 남자, 욕심이 전혀 없는 남자, 카피츄라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장성규가 피카츄의 이름을 본떠서 말한 것 아니냐고 하자 카피츄는 모른다고 잘라 말했다. 안경도 뽀로로 안경 같지 않은가, 초라한 스토리에 카피츄는 몰라. '뽀뽀냐'라고 들었어요. 신동이 뽀뽀뽀라니 어때?라고 묻자 카피츄는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다.카피 춤도 "내가 옛날에 하나 000곡 노래 부르고 그러던 중에 가서 메달도 따고 그런 사람입니다"라고 music에 대한 좋고 나가는 것을 보였다. 신동이 산에 산다고 주장해 카피츄에 "'도전 하나 000곡'을 안다고 했는지"라고 추궁했습니다. 카피츄는 "도전이라는 스토리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산에 하나 000곡 부른 게 있다. MC도 없다. 그대로 정상에 가서 하나 000곡을 부른다"과 이야기했습니다. 이어"이 산에서 우승한 사람과 저 산에서 우승한 사람과 맨 봉인 누가 가장 먼저 하나 000곡을 부르는지 대결을 펼칠 것이다"와 자연스러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신동이 기타는 어디서 났느냐고 묻자 카피츄는 누가 산에 버리고 갔다. 도시 스토리에서 이득을 본다"라고 대답했습니다.역시 한 카피추대 Y는 좋아의 특기로 music을 꼽았다. 수많은 music들을 작곡했습니다라는 카피추 대엽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특기를 뽐냈다. 그래서 본인 코피추 추대엽이 작곡했어요.music은 최신 유행곡 카피였다. 그래도 카피추 추대엽은 뻔뻔한 모습으로 달리고 있는 하니 찌릿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찌릿 며느리 유조건 등 music을 계속 해봤는지 웃음을 자아냈다.코피츄은 올해 1월 유・뵤은지에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고 유명한 "music"를 표절이 아닌 양 개사곡도 누리꾼의 눈과 귀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는 보고 싶다고 다 볼 수 있다면 이별 없는 세상이겠죠, 달리고 있는 허니, 곽철용의 숲 등 아이디어가 번쩍이는 곡을 잇달아 발표해 히트시켰다.카피츄는, 왠지 피카츄를 닮은 이름이지만, 실제는 "카피, 치츄"라고 하는 의미를 가지는 새로운 캐릭터다.츄데요프은 이 3월 MBC'복묘은카 왕'에 '김성주'예명으로 등장하고 노라쵸 조빈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는 등 남다른 music의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를 진한 감성으로 불러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츄데요프은 "하나 7년 정도 개그맨 생활을 하는 동안 모창 개그를 많이 했어요. 근데 '복면가왕'은 무대를 그대로 제 목소리로 했기 때문에 내 이름대로 뜻깊다. 모창 대신 내 목소리로 무대를 한다는 것에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복면가왕'을 통해 제가 music을 잘한다고 하면 가창을 잘해요"라는 칭찬보다 저에게 감사한 스토리일 것 같습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츄데요프은 이 20개 4년 3세 연하의 헤어 아티스트의 아내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카피츄는 아는 형이 출연한 후, 네티즌들은 "카피츄의 목소리가 펜스를 닮았다" "펜스 본체 카피츄가 아닌가"라고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펜스의 본체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는 서울 예대 용키그와 출신인 김동준였던 펜스는 지난 달 하나 6일에 방송된 JTBC' 아는 오빠'방송 이야기 미국에 펜스는 EBS재입성을 꿈꾸는 광기의 느낌을 이루기 위해서 직접 JTBC' 아는 오빠'대기실을 찾았다.얼마 전 EBS 최고의 요리 비결을 진행했던 광희는 펜스를 만본인인 내가 EBS 선배라고 이야기했지만 펜스는 그래도 본인이 했잖아. 그럼 선배가 아니다라고 맞받았다. 광희는 EBS 대세라더니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펜스는 내가 해야죠라고 단칼에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데뷔한지 하나 0년 정도 되면 지금 그만할 때도 됐다"라고 팡쵸은타을 날리고 광기를 당황시켰습니다.펜스는 좋아하는 이름이 남극 펜에 뽑힐 것이라고 설명하고 남극 펜은 내가 만든 글씨라고 농담조로 말했다.한편 이 4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전지적 간섭 시점'에는 카피츄과 배종옥의 출연으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카피추의 등장으로 한껏 고무됐다. 양세현을 좋아하며 이 팬입니다.그 후 그에게 music을 요청했습니다. 코픽추는 좋아서 직접 작사한 music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배종옥은 썰렁한 소음을 듣는 music에 당황했지만 금방 즐기기 시작했어요. music이 끝난 뒤 전현무는 배종옥에게 카피츄 music 어땠던 본인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배종옥은 유머러스하다. 정스토리 재미있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원본 읽으러 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