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링가 효능 하나00% 유기농 모링가잎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0:30

    규리의 한약초 하나, 기장님의 방문 감사합니다! ! 지금 이 순간... 내 몸이 비만, 당뇨, 혈관계 질환, 암 등으로 클렌징이 필요해 적신호가 쩔쩔매는 상태. 그렇다면 미 국립보건원(NH), 미국 존스홉킨스대, 미 국립생물정보센터(NCBI), UN 산하기관 FAO에서 모링가의 영양에 주목하는 내 몸을 녹색 빛으로 만들어 주는 녹색#모링가는 어떨까요?^^~


    >


    Q. 모린이는?5천년 역사의 인도 고서 아유르베다에 기록된 다양한 건강 걱정 덜어주는 식물이에요!!


    >


    물건입니다만, 오직 모링가의 잎만 효능이 있습니까? 아닙니다!! #모링가잎, #모링가씨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1. 모린 모기의 잎 속에는 항산화, 해독, 항염, 항암 돕고 무려 250여의 놀라운 영양소와->200여종 화이팅 케미칼, 엽록소(엽록소), 이소 라무네 틴, 비타민 9종, 단백질 크에루세티은, 미네랄 10종, 아미노산 18종(필수 아미노산 9종을 포함), 식물 섬유, 폴리페놀, 베타 카로틴, 플라보노이드->모린 카마 주목되는 이유는 영양소만 들어 있었으나 아닌 함유량도 비교는 불가능한가.크에루세티은은 사과 691%, 양배추 5533%.단백질은 브로콜리 333%, 완두 콩의 173%.셀렌은 양파 180%, 당근 900퍼센트.칼슘은 멸치 125%, 시금치 186%.


    >


    2. 함께 놀라운 일이야!!모린 모기의 씨앗(시드)속에 눈의 건강, 고혈압 예방 동맥 경화 방지 등의 필수 영양제 많이 먹어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6,7,9그리고...항산화, 항암, 콜레스테롤 저하로 비만을 막는 인삼의 대표적인 약효 성분인 사포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모링가 효능...이러한 성분함유로 세계적으로 건강효과가 인정될수 밖에 없고, 과인!!! 하는 이유가 다... 설명할 수 있겠죠?


    >


    그러면? 특히? 모링가 쪽한테 추천해야 되나?불규칙한 식사, 잦은 외식... 식이요법, 건강증진, 영양재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체질 개선의 필요할 때 매 1활기 차게 오전 맞이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입니다!!!아 후...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에 모두 해당 해후


    시중에 모링가를 파는 곳이 정말 많은데... 건강효능을 제대로 보는 제품을 고르기 위해 구입 전에 확인하면 되는 것? 다만 유기농 하나 00Percent모린 모기의 잎과 종자(시드)함께 들어 있는지?2. 또~ 원자재, 인도 모린 카마 영양 최고야! 되도록 연수, 화학 비료 X, 최적인 재배로 길러서 영양 성분 농축해서 잘 건조시켜서 제조했는가.3. 금속성 이물질, 대장 균, 타르 색소 검사를 받은 안전한 음식이예요?즉, 안전성과는 구별을 짓습니다!!!


    >


    Q. 모링가 먹는 법, 부작용, 주의사항? 생엽건엽 전체 먹을 수 있고, 모링가 분연기차 자신의 우유, 요구르트, 샐러드~~ 또는 식품에 응용해서 졸라서 천천히 천천히 마셔주세요!! 하지만!!! 특이체질, 알레르기, 임산부 및 질병치료 시 원재료 확인과 전문의 후 다음을 추천한다! 또한 체질에 따라 공복시 먹으면 구역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당신의 필요없는 것은 설사, 복통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린 가분 예기 성인 기준 1g개시에 드는 양을 항시료 가기를 권장하는 것이다 ~~


    >


    여러가지 건강목적으로....모링가 쪽 이야기, 시래기, 팬이 많은데 이런 소문이 많아서 항상 걱정하는 것 위주로 정리해 봤습니다.모링가는 생엽보다 건엽으로 유기농 모링가로 잎과 씨앗을 함께!! 현명한 선택에 추천을 해주세요~언제나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