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빠져든다(feat. 등장인물관계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5:17

    >


    오늘도 점심때부터 전쟁과 같은 어린이집 등원을 받고서야 기운을 차리는 것이 겨우 안심이 되었습니다.이제 8개월 가까이 되니 허리가 쑤시고 움직이는 것조차 쉽지 않으니 제대로 할 일조차 없다며 하지만 콩이가 태어난 일이라면 그럴 여유조차 없을 테니 부지런히 제 시간을 보내는 게 좋잖아요! 출산 전 버킷리스트는 드라마 시청인데 이때만큼은 왜 그렇게 힐링되는지.하하하하 정주행을 하는 것이 저의 목표이지만 심바를 위해서 조금이라도 놓치면 다시 찾아보는 센스까지 하하하 어렸을때 꽃여사님께서 drama를 봐주실때 그렇게 재미있나 했는데 지금은 어머니의 감정을 제대로 공감하고 있습니다.정신이 팔려서 어수선하다.


    >


    그 중 덤보의 마소 음속을 좌우하는 것은 7월 5일 방송을 연 이 상요프팍하송 예지원 조동혁 씨의 채널 A금 흙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에요. 일명 #의 오세영이라고도 불리는 것도 하지유 제목이 독특하고 어떤 위이 있을까? 생각을 했지만 오후 3시 쟈싱눙 아내를 친구 언더파 다는 구호로 자신 온 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 박·하송 씨와 한 멜로 연기에 도전한 이·상요프 씨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보면 전체 궁금하다.


    >


    >


    그동안 금토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어른들의 내용인 만큼 금지된 사랑을 소재로 하고 있지만 불편하기보다는 내용 자체가 설득력 있게 다뤄진다는 점에서 점점 빠져드는 것 같아요! 주인공들이 저럴 수밖에 없었어요. 각자의 이유가 있구나. 그래서 이상엽 박하선씨를 사랑하는 만큼 티저영상을 보면서 두 사람의 콤비네이션에 가슴이 뛰었고 본격적인 멜로 연기가 기대됐습니다.그래서 바로 본방사수에 들어갔다고 ᄒᄒ 물론 신바는 아버지에게 재워달라고 토스한 다자리 이야기 이주훗...


    >


    이번에도 가장 이미 서울 스캔한 것이 바로 평 1오후 세시의 연인 인물 관계도!인물 관계도를 기억하고부터 실전에 들어갔습니다.이렇게 등장인물의 관계를 대충 살펴보면 이해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그 중에서도 윤 정우성 지웅치에스아도하융 4명의 인물들이 영화를 이끌어 가는 주인공이라도 있대요 이성과 감정 사이의 고뇌를 보이고 주는 주인공들을 통해서 이야기의 결말 인간의 품격이 무엇인지 생각해게 될 것 같습니다.


    >


    >


    박하성씨가 연기하는 송지은이라는 인물은 스토리로 진지하고 조용하게 살아가는 국한의 딱 평균치인 젊고 매우 아름답습니다.수수한 외모에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성격을 하고 있으면서 마트에서 이따금 나의 아르바이트를 하고 살고 있습니다 공시 학원에서 만난 공무원의 남편과는 결혼 5년차지만 그들 사이에는 아직 아이가 없어요.그녀를 "어머니"라고 부르는 남편과의 사이에 남아 있는 것은 전우의 아이라고 말할까...그렇게 오항상 하루도 무미 건조한 1상을 꺼칠꺼칠하게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


    >


    이상엽 씨가 맡은 윤정우는 눈매가 예쁘고 착하며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를 사랑하는 대안학교 생물선생님입니다.학부를 졸업한 후 장학생으로 유학의 기회를 얻게 되었고, 그곳에서 가장 최근의 아내를 만나 자신의 미국에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석사학위가 끝나고 그는 대한민국으로 돌아갔지만, 욕심 많은 아내는 박사학위에 도전하면 남게 됩니다.그렇게 싱글 없이 싱글에서 혼자 3년을 아내에게 빠짐없이 학비를 보내고 기러기 남편에 살던 인물입니다.


    >


    예지원씨가 보여주는 최수아라는 인물은 요리부터 인테리어까지 두루 사용한 이시대 최고의 현모양처이자 매력적인 가정주부입니다! 타고난 미모 덕분에 값싼 멘티를 걸어도 어머 명품인가 싶을 정도로 내용이 주제가 봐도 정말 끌리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전업주부로 살기에는 하나가 당신 지루하고 가끔 다른 남자들을 만나 반갑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평밖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피트니스 클럽에서 PT를 받게 쿨하게 내용입니다(웃음)


    >


    >


    마지막으로 도하융라는 인물은 슬럼프에 빠진 천재 화가로 1년 전 아내와 헤어진 담 단독 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의 기본 인기는 슬럼프. 돈 못 버는 작가는 이해해도 그림 못 그리는 작가는 못 견디겠다는 이야기죠.아내에 대한 마지막 도리로 수아의 남편이 운영하는 출판사와 계약을 하고 그 계약금을 위자료로 지불합니다. 그게 남편으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배려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출판사의 대표로부터 그림을 그리라는 제안을 받지만 슬럼프에서 점차 폐인이 되는 그로서는 난감한 상황 1밖에 없네요...


    >


    이렇게 등장 인물 하나씩을 보면 겉보기에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자신의 루 게임에는 사정이 있습니다.지극히 평범하지만 그것은 내장에서 전우의 자식으로서 살아 있는 지은이...와이프를 모시고 학생들을 가르쳐종우의 외모는 부럽지 않지만 지루한 일상을 가볍게 금지된 사랑으로 즐기스아, 슬럼프에 빠지고 아내와도 헤어졌다 그까지....​ 이 4명의 주인공들이 어떤 계기로 얽혀에 되는지 보거나 전체 부지 또 빠진다며...


    >


    >


    그래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인물 관계 도움을 등장 인물들에 대해서 쓴 뒤(뒤)본방 사수에 들어간 단보!남편은 퇴근하고 본인도 아프지를 찾기보다는, 앵무새들을 바라보며 애정을 쏟고요 이들 부부 사이에는 3년째 잠자리가 없지만 시부모를 아이를 낳으라고 하면서 힘을 넣습니다.그녀를 보면 정스토리 지키고 싶은게 본인도 없는것 같아요...


    >


    그리고 이와 상반된 모습의 부유하고 화목한 소가족 수아네, 그런데 우연히 지은 수아가 슈퍼에서 남자와 밀회를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남편을 내조해서 아이들을 돌보는 부러울 것이 없는 여자였는데 존 이스토리 그 사람이 맞는지 인정하기 어려워요... 이런 부분에서 금지된 사랑따윈 용서할 수 없다는 도덕적 면이 보이곤 했어요.


    >


    오노 씨도 지은이는 마트에서 하나를 하고 있는데, 무거운 페트병을 옮기면 지나가는 손님인 정우가 도와줍니다. 그렇기에 그를 주목하게 되어 신경이 쓰입니다. 이 모습에서도 두 사람의 허망함이 느껴졌습니다.


    >


    >


    >


    그렇게 정신없이 시작하던 지은이는 스트레스에 대한 돌파구에서 립스틱 하과인을 훔치게 되는데 하필이면 그 사실을 수아에게 들켜 스토리입니다.... 이를 빌미로 지은을 협박해서 본인의 밀회 현장에 대한 알리바이를 넣게 했습니다.


    >


    >


    그런 불편함에 경찰서에서 도망치려던 지은은 기절해 쓰러지고, 정우는 이런 그녀를 데리고 병원을 찾습니다.자연스러운 멋진 모습으로 춤의 운동화 끈을 단단히는 정 우그뇨에 김 1이라는 하루는 바닥 그 이상에 빠진 날 것 같네요...


    >


    이번 채널 A의 돈 땅 드라마 평일 오후 3시의 애인을 보고오랜만에 빠져멜로에 본 것 같아요.~ 소재 자체가 바로 스토리여서, 굉장히 미들 개인 저격이라는 견해가 박...내용도 내용이지만, 차분하게 흐르는 과인레이션과 잔잔한 색조의 배경 덕분에, 극에 대한 몰입도가 더욱 UP!되면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이번주는 또 어떤 스토리로 전개될 지 기대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