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 주행하는 자동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9:11

    >


    끊임없는 발전으로 인해 최근 자율주행차가 나빠져 왔습니다. ᄒᄒ 하지만 아직 보급되지 않은 만큼 지속적인 개발과 발전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의견한다~ 머지않아, 운전면 합격이 없어도 자율 주행으로 운전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는 소견입니다.최근 나쁘지 않고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단점은 무엇 1인가요?요즘부터 그 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운전 시간이 많은 분들이 시각적인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운전 중에 다른 1개가 생기므로 1개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고요.또 운전하는 것은 상당히 피로가 쌓입니다. 하지만 자고 나서 이런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이 바로 자율차라고 생각해요.스토리의 편리한 점이 많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보급되어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역시, 신체적인 조건 때문에 운전을 할 수 없는 분이라도, 편하게 자동차를 타고 어디든지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서는 아주 좋은 부분이라고 소견할 겁니다.그러나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프로그램으로 움직이는 차량이기 때문에 해킹을 시도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악용할 경우 매우 큰 결과를 초래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


    만약 도로 위는 언제 어디서에 벚꽃이 1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릅니다.그래서 이런 갑작스러운 1에 대처할 수 있는지도 의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이것들을 모두 보완하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언젠가 이 문제점들은 다 보완이 되면 자율주행차 보급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다.(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