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렌즈삽입술회복기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20

    >


    렌즈 삽입술은 레이저로 각막을 교정하지 않아도 수많은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


    손상되는 조직이 라섹, 라섹보다 적고 혼탁, 근시퇴행 등의 부작용이 줄어 안전성 면에서 각광받는 방법입니다.​


    >


    만약 삽입되는 LENS의 크기와 도수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수정체에 닿은 본인의 눈 속 방수 흐름을 방해하여 녹내장이나 백내장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사전에 정밀한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


    서울-부산밝은세계안과에서는UBM,OCT,PAN-PHOTO등을통해망막및안구내부를실측,고도난시의경우LENS회전가능성까지확인하여사이즈를결정하고,


    >


    각막 내피 세포 수와 모양, 곡률도 등을 확인 때문에 SM, PENTACAM등 추가 60종류 이상의 복합 검사를 실시하는 더블 크로스 치에쯔킹시스템을 통해서 가능 여부를 확인한다.


    >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홍채 전, 모두 sound 중 어느 위치에 삽입될지 결정되지만 앞에 위치한 전방 LENS는 홍채에 직접 고정되어 이탈 및 회전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아쿠아 ICL 후방 삽입은 LENS 자체에 홈이 있어 홍채 절개가 생략되어 홍채염, 백대현상 등을 방지하고 당초의 양안 삽입이 가능하여 렌즈 삽입술 회복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40,000건 이상의 임상 경험을 보유, 착실히 연구를 통해서 독자적인 5대 기술력을 개발하고 눈에 맞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


    JCI국제 의료인증 병원에 감염 관리를 철저히 진행, 안내염 발발 0카피.센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게다가, 국내 모든 스톡 lens를 보유하고 해외 주문 없이 오항시 검사->치료술까지 수준급이라 렌즈 삽입술의 회복 기간 때문에 1의 조정 중이던 분들도 브도우이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


    >


    이렇게돈으로도살수없는기술력,보수적인기준으로안전성을우선시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