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미있는 미드추천] 디스이즈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11

    >


    #넷플릭스미드추천 #재미있는미드 #감동적인미드 #인생미드 #가족처럼아주유명한요즘제일흥행한미드


    우울한 날을 보면 힘이 자신은 감동적인 가족드라마다.만약 시 자신을 아직 보지 않았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


    줄거리 내용은 3쌍둥이를입니다"신한 여성이 출산 중에 아들 하나를 잃고, 그래서 그 아이 대신 같은 날 같은 병원에 우연히 버려진 아이를 양자로 키워성장 드라마입니다.


    >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는 세쌍둥이와 아버지입니다.아빠는 갑자기 사서 그래서 아이들이 성인이 되기 전에 어두운 하항에 '나쁘지 않다'로 가요.임 잼 아니며 화목한 대가족에서 자라며 무엇 1프지앙, 부족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대가족이다.어느 대가족이나 자세히 보면 사건은 있기 마련.그 대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지만...보는 내내 저런 부모가 과연 될 수 있을까. "사고가 일어나거나 그렇게 사랑하고 주더라도 아이들은 나쁘다고 생각하거나 해서, 푸근하고, 슬프고, 미국면서도 조금은 우울한 기분인데 한번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1회 1회에 정말 내용 함께 별난 인생 미드입니다.


    >


    아~ 소개문을 쓰다보니 보고싶네요.나 원래 한 번 본 거 한 번 더 보는 거 안 좋아하는데...이 미드는 역시 보고 싶은 마성을 가지고 있어요.다시 한번 예기하지만 지금까지 보지 않으신 분은 꼭 보세요. 제가 왜 추천하는지 보시면 이해하실 겁니다.현재 시즌 2까지 나쁘지 않고 시즌 3는 20최초 8년 9월 25, 첫 방영된 것입니다.왕좌의 게임에 이어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