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데뷔 후 첫 리사이틀 'Again(어게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9:20

    >


    ​ ​ 송 카인은 하나하나 달 31(1)데뷔 후 날 혼자 독주회'Again'(어게인)를 개최한다.


    >


    명일은-미스트로트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이벤트 섭외 1위는 물론 예능, 선전 등을 섭렵하며 대거 신고하고 있는 송가인은 이번 리사이틀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데뷔 후 아내의 실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심도 있는 기획은 물론 송가인의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신곡 무대,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입니다.​​


    >


    ​ ​ 송 카인은 현재 바쁜 1정 속에서도 국내 최고의 작곡가들에게 하나 70여곡의 노래를 받고 선별 작업에 돌입, 열정적으로 신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어, 팬들에게 자신만의 색깔이 없다 sound는 노래를 펼친 1라고 가르쳤다.


    팬들을 위한 특급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송가인의 리사이틀 어게인(Again)은 일일이 월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 MBC에서 특집 쇼에서 방송 ​ MBC가 온 11월에 열리는 가수, 카인의 1단독 리사이틀'어게인'(Again)을 특집 쇼에서 방송하는 MBC는 전체 공연 중 90분 정도를 특집으로 방송하는 의도했던 성 카인은 공연을 앞두고 작곡가가 170여곡의 노래를 받고 선별하면서 무대를 준비 중이던#송가의#리사이틀#어게인#경희대는 평화의 전당 ​ 내용 정리 자료 출처:필토우시/송가인 이오와 OSEN 20190920연합 뉴스 201909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