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파녹내장 : 자가진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0:23


    >


    송파 녹내장, 잠실 서울의 밝은 안과입니다.:) 녹내장은 중년층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최근 안과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의 추이를 보면, 발각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컴퓨터처럼 수증리로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길어져 가는 관계로 녹내장 발발연령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이번 순서는 송파녹내장, 잠실서울밝은안과처럼 녹내장 자가진단 및 치료노하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녹내장은 백내장과 함께 대표적인 눈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안압이 높아져 시신경 손상이 발생하지만 제때 손을 대지 못하면 실명까지 이어지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초기 단계에서는 눈의 증상이 없고, 두통이나 메스꺼움 정도를 느끼게 되는데, 녹내장이 진행되어 가면서 외부의 시야에서 조금 좁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다소간 녹내장 자가 진단을 위한 몇 가지 질문입니다.


    >


    눈가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시리다.두 눈을 감고 눌렀을 때 딱딱하고 단단한 소견이 생긴다.셋째. 눈이 피로하고 충혈이 심하다. 넷. 갑자기 속이 메스꺼워지고 토할 것 같은 증상을 경험할 것이다. 5. 머리가 아프고 두통이 심하다 6. 시력이 떨어지는 시야가 좁아진다.일승.어떤빛을볼때그주변에무지개빛이나온다.위 사항 중 '나쁘지 않다'에 해당하는 증상이 몇 가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시고, 송파 녹내장 중과를 방문하여 녹내장이 있는지 검사해보세요!


    >


    >


    녹내장은 눈의 압력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평소 눈의 압력을 낮출 수 있는 생활 습관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대표적으로 술, 담배, 커피를 자제하는 것이 있지만 우선 담배는 혈액 순환을 방해하기 위해서 시신경에 가피 장 아이 1우키묘슬을 마시면 아마 눈의 압력이 심해질 것이라는 점을 아마 많은 분들이 느끼고 봤다고요!커피도 적당량은 괜찮겠지만 하루 3잔 이상 마시게 되는 경우 안압이 높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앞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도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면 혈압이 1시와 인상하고 상점 같지만 몸이 혈압이 높아지면 안압 역시한 자연에 오르게 됩니다


    >


    마지막으로지하철안에서장시간고개를숙인상태에서스마트폰이자신의책을읽는행위도안압을상승시키므로지하철이나버스를타셨을때는최대한푹쉬게하세요!송파녹내장잠실서울의밝은안과함께본녹내장 자가진단및예방비법!녹내장은겉으로는잘나타나지 않으니어느특정증상이나실때안과를찾는것보다항상안과검진을통해확인하는것이좋다고할수있으니정기적으로서울의밝은안과를방문하여눈건강을관리하시기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