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 편도 제거 수술 후기) 입원 ~ 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9:15

    그렇지 않아도 옆에 큰 나에게 살이 찌고 나서 몸의 변천이 찾아왔다.대표적인 코골이... 이 증상의 근원은 살이 찌면서 편도가 함께 커진 것이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었다.즉, 살이 찌면서 몸은 유대감이 내용적으로 깨졌다, 단 하나 나아지는 점은 근력... 하지만 다 필요없는 건강이 최고니까 편도의 비대하고 감기 걸려도 이제 나아지는 것은 편도염이다.그리고 잘 때도 의문입니다.코골이는 기본이고, 가끔 수면 중에 숨을 쉬지 않는 수면무호흡이라는 없던 버릇까지... 과음이라도 한 날은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이 더 심하고, 그런 날은 편도염이 더 심하다.감기라도 걸리면 목이 울렁거려서 너무 힘들어요 수술을 2일 앞두게 된 날에는 축구를 했지만 지금은 목의 내용으로 교체하고 싶을 만큼 편도가 부어 있었다.점점 심각해져서 편도 제거를 빨리 하고 싶었다.편도 제거 수술의 절차라고 하면, 하나 단지 내원해서 의사와 상담한 후 진행 방향을 자결하면 되지만, 저는 더 이상 내용 없는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그 후 한가지 다음적으로 검사를 하는 게 있는데 이 검사는 수술 하나 주간 하나 앞까지 반드시 검사해야 하는 항목에 혈액 검사(혈액)혈압, 체온, 맥박, 소변 검사 등 검사를 하는데 이 검사하지 않을지는 전날 night하나 0시부터 물을 빼고는 단식을 한 뒤 날 아침 9~하나 2시 사이에 검사를 해서 과연 환자가 수술을 해도 좋은 상황인지를 보는 역할을 한다.​ 즉 수속은(괄호 안은 비용)내원(의사의 산노미야 이하, 하나만 6천원)->수술 전 각종 검사(약 1만원)->입원과 수술(28만 7430원)->통원 치료 3회(5살 위에서 2주 후 3주 후에 각각 하나만 6천원 정도)라고 보면 되​


    >


    축구를 하고 돌아와 최후의 만찬이다고 의견하며 삼겹살에 자완을 볶았다. 진짜 짱이다. 다른 건 다 포기해도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sound 음식이 널려 있는데 왜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고 몸을 만들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 간다.나는 몸짱도 바라지 않지만 sound식도 먹으면서 운동할 때는 강하게 하고 적정 체중을 뺄게!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하는구나.그래도 요즘 그것으로 야간 굶어 운동하고 3~4kg을 제외한~


    >


    저렇게 좁은 구멍에서 어떻게 숨쉬고 살았나 하는 편도를 평소에 자세히 보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심각성을 깨닫고 나니 끔찍하더라.편도 제거 수술을 미리한 친구의 입 속을 보면 나보다 약 6~8배는 공간이 넓더라..."나는 편도가 크고 수면시 무호흡이 되고 공생하는 무기력했는데 이런 질병의 원인이 편도가 큰 경우에 생기는 것 같다."이 사진을 보여줬더니 친구가 물고기의 입 같다고 잉어킹 사진을 퍼프 퍼프 해버렸어.쿠쿠쿠


    오후 4시까지 입원하면 된다며 그 전까지 맛있는 집의 식사 먹고 짐을 꾸렸다.한동안 집밥도 못 먹고 맛있는 것도 못 먹는다고 의견을 내자 정예기는 슬펐다.한명실, 4인실이 있지만 가격 차이가 꽤 있어서 그대로 3가지 사이만 병원에 있을 거 4인실자! 하지만 본인처럼 자는 밝고 잠자리 민감한 사람에게는 1방 우지끈!4인실에 있던 다른 아저씨.... 코를 골아서 새벽에 혼자서 간호사가 잡고 플러그를 주겠다고 해서 겨우 취침했다. ​ 어쨌든 입원 금지, 집에서 짐을이 1실과 달리 4인실은 모든 것을 알아서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세면도구,칫솔치약,수건등 각각의 핸드폰 충전 기본 이어폰은 정예기 필수야.입원하면 할 일이 정예기 없어서 하루종일 핸드폰만 했더니 목이 메었어.노트북을 가져오고 싶은 사람은 가져오세요! 와이파이도 가능한 한 잘 돼서 랜선을 꽂는 곳도 있었어.그렇게 병원에 들어가는 순간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먹고 와도 되냐고 했더니 입원에서 집중 케어가 시작돼서 본인이 못 가게 됐다.짜장면...


    >


    입원해서 간단한 설명을 듣고 간호사에서 샤워실로 가서 간단히 샤워하고 오라는 지시를 받는다.그리고 링거 투입!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고 움직이고도 큰 불편함과 통증은 없는 옛날, 장염에 걸렸을 때, 링거는 쇠로 된 바 늘이었던 같은데 요즘 세상의 이야기가 잘 되었어 그렇게 2박 31간 나에게 각종의 도움이 되는 요소를 보충하는 링겔과 동고동락하게 되는데..(링거 절대적 기피)


    >


    이때 불편한 게 없어서 가져온 마사지도 하고 셀카 놀이도 하고 잠만 자면서 본인 이름 힐링을 했는데 이때는 좋았다. 지옥의 시작도 모르고....


    >


    항상 건강했던 나였기에 병원에서 밥도 많이 먹어본다. 은근 잘 나왔어.건강식! 근데... 제육볶음 sound예요잠이 없어서 아쉬웠어...주모~~!! 여기 제육볶음 sound 더 주세요!​의 힌트를 주고 나오면 하루는 자정이 되지 않는 한 금식이 아니기 때문에 간식을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밖을 안 나와서 배는 고프고 그랬던 입원 후 하루였다.내가 입원했던 역삼 1이 비 후의 재앙은 평1면회 때 때 로이별로 정해졌지만 night 6~8시 사이에 3층에서만 허용된다.밥다먹고 자고있는데 친구놈이 병참으로 갑자기...혼자 쓰는 병실이 없어 3층 휴게실에서만 면회가 허용된다.친구가 암 자장면을 포장하고 오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비타 500을 사서 3개 마시고 간호사의 사람 들었다.그리고 10시쯤 됐을까 잠을 1하 잔~ 실리콘 링거일 수도 있고 움직이면 아플 수도 있고 좀 불편했지만 가장 불편했던 건 코골이 아저씨. 그 다음에 플러그를 받아 버렸다.


    아침이 되었는데도 나는 수술 당일이어서 금식을 해야 했기 때문에 과식은 하지 않았다. 물도 안돼! 따라서 다시 잤어. 잘 잤구나.얼마간 간호사가 깨웠더니 이를 닦고 오라고 해서 다시 잤다.염증이 나으면 안 되기 때문에 수술 전의 구강 청결은 필수!9시쯤 됐을 것인지 의사가 온 뒤 첫날에 준 모기 그린에서 양치질 한번 하고 수술하러 오르기를 제안한 긴장이 많아졌다. 환자복의 중국에는 바지 1장만 입고 속옷 주머니에 소지품, 귀금속도 다 빼야 한다. 수술실에 들어가면 전신마취를 한다고 호흡기를 주시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탄탄하고 안 본다며 그와잉룸 버티려고 했지만 정말 3번 정도 마쇼쯔 나? 하고 기억이 끊긴다. 그리고 수술의 끝... 머리가 멍하고 목은 따끔따끔하다.


    >


    수술 직후 이 표정은 콘셉트입니다.^^


    >


    점심은 이렇게 과인이 온다, 저녁 식사도 이렇게 과인이 온다. 근데 은근히 맛있어.죽은 정 내용 고소했어요. 맛있게 먹으려고 상처두부와 함께 먹었다. 저 빨간 국물은 동치미 국물이었지만 목을 넘기는 게 정 내용이 힘들어서 요프레는 버리고 싶었다.하지만 차가운 걸 먹어야 피가 지혈되고 붓기도 빠진대.아파도 꼭 섭취는 먹으면 더 빨리 낫기 때문에 다 먹었다.


    >


    무통주사는 생각했던 비주얼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었다.간호사가 와서 직접 투약하는 줄 알았는데 아플 때마다 저 파란 버튼을 누르면 약이 호스를 타고 내 몸에 들어간다. 그러면 정 스토리의 신기하게도 통증이 멈춘다.무통주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하자!


    >


    비교했을 때 확실히 막았던 터널이 열린 모아습~그만큼 아픔도 따라오는 법인데 나는 아픔도 아픔이지만 심한 불편함으로 전해졌다.잠을 정 이야기 30분 이상 잘 수가 없고 이틀 스페이서. 아소망 잤다.왜냐하면 누우면 목이 메인 감정이 돼서 잠이 안 오는구나.코를 곤다는 아저씨도 잠이 부족했는지 수술을 본인과 같은 날 받았지만 코골이는 들리지 않았다. 들리자마자 사라지곤 했지만 그분도 상당히 찜찜했다.쿠쿠쿠


    >


    수술금 하나, 석정 스토리 지루해 죽겠다. 휴대전화만으로 허리가 너무 아파 그런 찰 본인에게 가까이 있는 다른 친구가 면회 왔다.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으면서 놀다가 간호사와 들켜서 창피했습니다.아이스크림을 사줬지만 맛있었지만 여전히 목넘김이 어려운 아이스크림이었다.아 그러니까 참고로 슬리퍼도 가지고 가야해.


    정말로 핵고통!! 잠이 안 오는 이유, 목이 붓고 침이 안 삼키고 가래라도 본인이 오면 그 순간 기도가 막혀 ---가래도 뱉기 힘들다. 아니, 토하지 않는다.코라도 막히면 입으로만 숨쉬기가 쉽지 않아. 바로 앞 약국에서 파는 '호와투벤' 같은 코를 비우는 걸 본인이 가져가는 걸 추천해드리고요.누워서 자라고 있는데 숨을 마시는 것이 어려워서 30분 한 깨고를 반복했습니다.병실이라 앉아서 자기에도 허리가 아파 죽는 줄 알았어.수술을 하고 본인의 면 1~2주일은 더 목이 붓고 코가 생기는데 오 늘 날은 내 코는 소리에 내가 깨고 또는 본인을 위해서 다른 사람들이 시끄러워서 하지 않을까봐 정말 수술한 이후에 30분도 제대로 못 잤다 그렇게 계속 자고 일어나기를 반복했습니다.보통 1실에서도 했습니다.그렇게 자다 깨다를 반복해서 새벽 5시에 다시 쵸쯔오낫다. 기회라도 생겨서 다행이야...유벤투스(이탈리아)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6강전을 보며 앉아 잠이 들었다...


    >


    어제는 낮에 한 자리 메뉴가 똑같아서 충격이였는데, 오늘은 거기서 요프레 대신 우유가 내게 와서 신선하게 느껴진다. 조삼모사인가...수술 후 2주일은 수프와 아이스크림 요풀레, 순두부의 같은 얇은 거만 먹어야 하는데 아직 목에 아프쥬은세이 남아 있어 우유 삼키는 것은 힘들었다.그리고 8시경, 후당의사의 회진이 있었다. 상황을 보니 별 이상이 없어서 퇴원 조치를 한다. 짧은 2박 3일의 입원은 끝!마지막으로 직접 약을 가지고 다른 약제사 분이 와서 복용법 등을 설명하세요.변 실츄은 출입을 위한 카드 키는 원무과에 반납하고 약 27만원의 비용을 수납하고 집에 안드레이 코코신~


    >


    죽의 종류는 상관없다. 다만 내용이 큰 죽음에는 가급적 피했습니다. 전복죽 얘기도 나쁘지 않지만 먹을 수가 없었다. 삼키기가 힘들고 함부로 상처받으면 염증을 유발하잖아.. 집에 가기 전에 벨라에 들러 페인트를 산 대신 실속은 물론 없어! 크루 크루허니, 초콜릿, 체리쥬빌레, 체리쥬빌레는 댁에서 먹고 싶었기 때문에 속이 있어도 잘 씹어 잘게 썰어서 먹었다.그렇게 집에서 아이스크림과 죽으로 버。다. 밤에 아버지께서 생선회 식사와 초식을 사오시면 본인이 먹을 수 없었다. 매일 푹 못자서 잠들어 버렸어. 또 자기 누워서 자는 건 아직 힘들었으니까. 소파에서 발 마사지 하면서 잤어.​


    낮 7시였다. 목이 찢어질 듯 아팠다. 뭐야? 목 말랐나? 목이 부었나?혹시 부기가 가라앉아서 깨자마자 어제 섭취하고 남은 벨라를 먹었다. 그리고 12가끔 간격에서 먹어야 하는 진통제를 8가끔 만에 먹었다.정이이야기의 수분섭취를 꾸준히 해야 한다. 만약 목이 마르고 육지 출혈이 동반된다고 한다. 그렇게 잠에서 깨어났다 바로 컴퓨터를 해서 중간중간 끝냈던 정말 작년에 컴퓨터라도 바꾸지 않았으면 돌아가요. 없어서. 때때로 더 늦게 갔을꺼야..


    >


    3개 다음 사진이었다 입안은 아직 많이 부어 있다.수면마취할 때 잇몸을 만졌는지 새로 교정한 것처럼 매우 치아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든다.


    >


    점심은 쇠고기 죽을 먹었는데 삼키기가 벅차서 점심에 먹기로 했습니다.4~7개 다음까지 아프다던데, 뒤 출근 어떡하지... 울음 더 걱정은 편도 제거 수술을 하면 살이 빠졌다고 하지만 봉잉눙 평소보다 훨씬 안 먹는데 산 2킬로가 더 뚱뚱했다.음..혹시 변비때문인가?.. 몇킬로짜리의 얼마 본인 거대한 놈이 본인, 올해와..사실 월요일의 하나부터 한 3~4하나의 똥이 본인 올해 교은헤울 하나도 없다. 배가 하나도 아프지 않아. 아마도... 변비 같다. 한번에 3~4kg의 똥이 본인을 자르고 본인.시원하게 한번 외쳐야 하는데... night는 카스텔라와 우유를 마시려는 의도다! 똥, 제발 본인 와줘!


    >


    당 1은 요프톡이 당싱무 먹고 싶다.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본인... 물론 적당히 매운 것은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눈으로만 먹어야 합니다. ㅠ 3ㅠ ​ ​ p.s 31회 이후의 후기도 포스팅한 미리 계획 ​ ​ ​ ​


    >


    수술 3월 하나 2개->현재 5월 하나 5개(약 2개월 후(후)모습)부기는 다 빠졌다.*목감기가 온다"잠시 통증도 없고, 수술 관련 스토리가 생겨서 좋았습니다.소견했습니다. 수술 후에는 재채기만 하고 있었기 때문에 목감기가 환절기에 엄습해 왔습니다.증상_편도 제거 수술을 했을 때처럼 아픈 단! 목너머의 통증은 사라진다.목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